강화 맛집 . 칼국수 맛있는 집. 각종언론에서 명품맛집으로 소개 id="tt-body-page" class="layout-aside-right paging-number">
본문 바로가기
명품 맛집

강화 맛집 . 칼국수 맛있는 집. 각종언론에서 명품맛집으로 소개

by 달콤한 꿈나무 2021. 2. 9.
반응형

많은 언론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소개되었던 집이네요.

칼국수에 빠질 수 없는 김치 깍두기.
정말 아삭하니 맛있네요

식감 좋은 시원한 배추김치 맛보셨나요 !
여기로 오세요~^^

홀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 잡고 맛나게 먹고 있네요 ~~저도 겨우 한자리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.

 

이 집의 대표 메뉴 육개장 칼국수입니다 보기에도 얼큰해 보이고 맛은 좀 이따 알려드릴게요~ㅎ

일반 칼국수에서 보기 드문 고기입니다.
육개장에 들어가는 것이죠~~
맛있어요

쫄깃한 면발과 김치 ~~~
환상적인 맛이 나오네요...

양이 허락한다면 칼국수를 다 먹고 얼큰한 국물에 밥 한 공기 말아서 먹고 싶네요.
하지만 아쉽게도 양이 작아서~ㅠㅠ

얼큰하고 시원한 칼국수 한 그릇 다 드셨다면 이 집에서 직접 수제로 만든 마카롱도 맛보시면 좋아요 ~
달달한 것이 얼큰하게 달궈진 혀를 달달하게 녹여주네요~^^

반응형

댓글


TOP

TEL. 02.1234.5678 /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